[TV체크]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입력 2021-01-11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체크]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등장했다. 이수민은 이전과 다른 외모로 다이어트 비화를 전하기도 했다.

이용식은 10일 JTBC ‘1호가 될 순 없어’(이하 ‘1호가’)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임미숙, 김학래 부부와 아들 김동영은 이날 100평 평창동 집에 들어섰다. 개그맨 이용식의 대저택이었다.

임미숙 가족을 맞이한 사람은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었다. 어릴 적 아빠와 닮은 통통한 외모로 개그 프로그램에 등장했던 이수민은 날씬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부모들은 며느리, 사위 삼기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했다.

이용식은 김동영이 이수민이 꺼내려는 테이블을 도와 꺼내주는 모습을 보고 “평소에 저 테이블을 한번도 혼자 못 꺼낸 적이 없던 우리 딸이 오늘 왜 못 꺼냈을까”라며 두 사람을 몰아가기 시작했다. 이수민이 확 달라진 외모에 대해 “5년 동안 운동으로 40㎏을 뺐다”고 말하자, 임미숙은 “우리 아들도 아이스하키 할 때 140㎏ 나갔는데 60㎏을 뺐다”고 공통점을 만들었다. 또 “둘 다 외동딸 외동아들”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김동영과 이수민은 함께 동네 마트에 다녀와야 했다. 두 사람이 어색하게 동행하자 스튜디오에서는 “하트 시그널 느낌”이라며 설렘을 나타냈다.

김동영은 이수민보다 한 살 어리지만, '수민 씨'라고 부르며 존댓말을 했고 차도쪽으로 걷지 않게 배려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과일 가게에서는 “어떤 과일을 좋아하느냐”는 질문을 동시에 해 훈훈함을 더했다. 올해 서른이 된 이수민은 “20대 때 놀아 제껴야 하는데 살을 빼느라 놀지 못했다”며 털털한 성격까지 드러내 웃음을 선사했다.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두 사람은 '외동'이라는 공통 주제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더 친해져 있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