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눈누난나’ 성공 이후 부담감 컸다”

입력 2021-03-17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시 “‘눈누난나’ 성공 이후 부담감 컸다”

가수 제시가 ‘눈누난나’ 성공 이후 찾아온 부담감을 고백했다.

제시는 17일 오후 4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새 디지털 싱글 ‘어떤X’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눈누난나’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했다. 오히려 다음 곡을 할 때는 편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부담감이 컸다”고 털어놨다.

그는 “‘어떤X’는 곡이 낯설기도 하고 힘들었지만 이제 발매되니까 부담감을 내려놓으려고 한다. 최대한 열심히 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무대를 많이 기대해줬으면 좋겠다. 라이브를 즐거워하니까 무대로 보면 완전히 다를 것”이라고 말했다.

제시는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사람들이 ‘어떤X’를 많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 다리 무너질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어떤X’는 제시가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직접 쓴 가사를 통해 특유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눈누난나’와는 또 다른 팝 록(Pop Rock) 장르를 시도한 곡으로 제시와 함께 ‘눈누난나’를 탄생시킨 싸이가 이번에도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강렬한 신디사이저와 트랩 비트가 더해진 트랙에 유니크한 기타 리프, 중독적인 후렴구와 제시의 보컬이 어우러졌다.

제시는 17일 오후 6시 ‘어떤X’의 음원을 전격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