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 5일 컴백…유라 피처링 참여

입력 2021-06-04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력파 아티스트 CHE가 유라와 호흡을 맞춘 'About Us'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4일 소속사 EGO Group은 "CHE가 오는 5일 새 싱글 'About Us (어바웃 어스) (Feat. 유라(youra))'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CHE는 지난 4월 발매한 싱글앨범 'FACETIME' 이후 2개월 만에 빠르게 컴백한다.

'About Us'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어쿠스틱 드럼 리듬이 사운드의 깊이를 더한 얼터네이티브 R&B 곡이다. 사랑하지만 성격이 맞지 않아 헤어지기로 결심했지만 연인을 보고 다시 흔들리는 혼란스러운 남자의 마음을 현실적으로 표현했다.

퓨처 베이스(Future Bass), 레트로 소울(Retro Soul),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 음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유라가 'About Us' 피처링에 참여하며 CHE와 첫 호흡을 맞췄다. 기리보이, 웨이체드, 그루비룸, 릴러말즈, 카더가든, 오왼, 코스믹보이 등 실력파 가수들과 협업해온 유라가 개성 가득한 CHE와는 또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CHE 또한 지난 4월 발매된 다운(Dvwn)의 두 번째 EP 앨범 수록곡 '허밍 (Feat. CHE)'에 피처링과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는 등 폭 넓은 컬래버레이션을 펼치고 있다. 또한, CHE의 감성과 곡 메이킹 능력이 업계에서 주목 받으며 많은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CHE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Bright (브라이트) (Feat. sogumm, BewhY)'로 정식 데뷔한 신예다. 'Bright'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CHE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감각적인 색깔이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CHE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진정성은 'Bright' 이후 'PINE (파인)'과 'FACETIME'에 이어 이번 'About Us'에도 분명하게 담길 예정이다.

유라가 지원사격한 CHE의 새 앨범 'About Us'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EGO Group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