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노 타임 투 다이’ 보도스틸 공개…29일 개봉

입력 2021-09-08 1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007 노 타임 투 다이’ 보도스틸 공개…29일 개봉

액션 블록버스터 ‘007 노 타임 투 다이’(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케일을 예고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의 등장으로 죽음과 맞닿은 작전을 수행하게 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올가을 최고의 화제작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강력한 비주얼의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먼저 시리즈를 이끌어 온 ‘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가 최첨단 무기로 무장한 채로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어 압도적인 액션을 기대케 한다. 이는 전매특허인 리얼한 액션은 물론 시리즈 사상 최대의 마지막 미션을 예고하는 비주얼로, 시리즈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대목이다. 여기에 ‘제임스 본드’와 대립하는 시리즈 사상 최악의 적 ‘사핀’(라미 말렉)은 서늘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비주얼만으로도 강렬한 대결이 펼쳐질 것을 암시한다.

변함없이 ‘제임스 본드’와 함께하는 ‘007’ 시리즈의 MI6 요원들은 반가움을 더하는 한편, 다시 돌아온 ‘매들린 스완’(레아 세이두)은 의미심장한 표정을 보이고 있어 어떤 사연을 지니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007 노 타임 투 다이’에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들은 시리즈의 새로운 바람을 예고한다. 이번 작품을 통해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강렬함으로 한계 없는 액션을 펼칠 ‘노미’(라샤나 린치)와 ‘팔로마’(아나 디 아르마스)는 ‘제임스 본드’와 새로운 팀워크를 선보일 것을 기대케 해 전 세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보도스틸 9종을 공개하며 시리즈 사상 최강의 미션과 새로운 비주얼을 예고한 액션 블록버스터‘007 노 타임 투 다이’는 9월 29일(수) 오후 5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