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전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BZ-BOYS(청공소년)가 오는 10월 3일 동영상 플랫폼 FCLIVE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BZ-BOYS ONLINE LIVE&TALK EVENT’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는 최근 ‘Close Your Eyes’의 활동을 종료하며 아쉬움을 가진 팬들을 위해 청공소년과 직접 소통하고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는 데뷔 후 ‘question’, ‘Yes Sir’, ‘Close Your Eyes’ 등을 발매하며 음악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BZ-BOYS(청공소년)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와 더불어 공연을 시청하는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남기는 코멘트를 통해 온라인 토크를 진행한다. 또한 공연 후에는 라이브 참여자에 한해 1대1 영상 통화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BZ-BOYS(청공소년)는 젊음을 상징하는 푸른 공간에서 밝은 에너지를 대중들에게 전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그룹으로 BON, 태웅, 하민, Double.D, 승현으로 구성됐다.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 완벽한 군무 퍼포먼스로 매 활동 때마다 글로벌 팬덤을 사로잡고 있는 청공소년은 이번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직접 팬들과 만나 자신들의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BZ-BOYS(청공소년)은 최근 ‘Close Your Eyes’의 공식 활동을 종료하고 SNS와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 크롬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