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신곡 '너의 모습' 무대 예고

입력 2021-10-12 0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동하 신곡 '너의 모습' 무대 예고

가수 정동하가 '쇼! 챔피언'에 출연해 또 한 번 역대급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는 1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하는 신곡 '너의 모습' 무대로 가을 감성 가득한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지난 4일 발매한 정동하의 신곡 '너의 모습'은 사랑했던 사람과의 이별 후, 단절된 지난날의 추억을 돌이켜보며 다시 만날 수 없는 현실의 애환을 담은 곡이다. 이 곡은 지난 1월 발매한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에 작사와 작곡을 맡았던 신예 작곡가 문성욱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신곡 '너의 모습'은 역대급 난이도의 곡으로 리스너들의 '노래방 도전 1순위 곡'으로 꼽히는 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 곡은 작곡가의 요청으로 가이드 버전보다 반키 높은 음으로 완성되었으며, 쉴 틈 없는 고음 파트로 노련한 가창 스킬이 필수적인 곡이다.

이에 가수 HYNN(박혜원), 윤도를 비롯해 유튜버 탑현월드, 반하나 등이 '너의 모습' 커버에 도전하며 시선을 끌었다. 역대급 난이도의 곡으로 쓸쓸한 가을 감성을 담아낸 정동하의 '너의 모습' 무대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정동하는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유튜브 활동을 통해 트렌디한 콘텐츠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정동하의 신곡 ‘너의 모습’ 라이브 무대는 오는 1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을 통해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