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이준영 심상치 않은 첫 만남 (너의 밤)

입력 2021-11-02 15: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인선·이준영 심상치 않은 첫 만남 (너의 밤)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진지함과 코미디를 넘나드는 스토리로 안방극장 접수를 예고한 가운데, 정인선과 이준영이 심상치 않은 만남을 갖는다.

2일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제작 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측은 정인선과 이준영의 모습이 담긴 1회 스틸컷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본방사수 욕구를 높였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 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인선(인윤주 역)과 이준영(윤태인 역)의 코믹한 첫 만남이 담겨 있다. 이준영은 환자복을 입고 기타를 끌어안은 채 벤치에 누워있고, 정인선은 심각해진 얼굴로 그에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그동안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정인선과 이준영의 아슬아슬한 한집살이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어 두 사람의 첫 만남이 어떤 상황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준영은 녹음실 의자에 앉아 곡을 프로듀싱하고 있다. 팔짱을 낀 채 음악에 몰두하는 그의 프로페셔널한 천재 프로듀서의 모습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밖에도 정인선은 누군가를 향해 세상을 다 가진 듯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끈다. 그녀의 환한 미소는 비타민처럼 톡톡 튀는 매력과 에너지를 전달하여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설레게 한다.

전혀 접점이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이 각자 무슨 사연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공통분모로 인연을 맺게 될지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가 증폭된다.

스틸컷 공개로 베일을 벗은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오는 7일 밤 11시 5분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