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한선화·정은지, 투애니원 완벽 변신 (‘술꾼도시여자들’)

입력 2021-11-05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티빙(TVING)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그룹 2NE1으로 뭉쳐 화끈한 텐션을 뽐냈다.

지난 주 3, 4화 공개 이후 재미는 물론 점점 더 보는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술꾼도시여자들'이 세 친구의 열정적인 모습이 담긴 5화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에는 극 중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가 2010년대 최고의 인기곡을 탄생시킨 2NE1으로 변신, ‘Fire’를 완벽 커버하며 폭발적인 에너지와 넘치는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앞서 제작발표회에서도 예고한 바 있는 이 댄스 장면은 보는 사람마다 어깨를 들썩거리게 할 만큼 완벽한 춤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의상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세 사람은 화려한 춤 실력과 뛰어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장악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손님에게 열쇠를 맡기고 퇴근하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술집 사장(김정민 분)이 DJ로 변신한 모습 역시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이 이들을 이토록 제대로 춤추게 했는지, 왜 술집 사장이 DJ로 변신한 것일지는 바로 내일(5일) 공개되는 5, 6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다신 안 볼 것처럼 싸우다가도 금세 화해하고, 힘들 때 가장 먼저 서로를 위로하는 세 친구의 진한 우정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있는 작품. 공개 이후 입소문을 타고 화제성이 급증하며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