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4번째 멤버는 리즈…금발의 ‘보조개 여신’

입력 2021-11-06 0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네 번째 멤버 리즈가 공개됐다.

지난 5일 오후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즈의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리즈는 환한 미소와 함께 보조개가 돋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하거나, 또렷한 이목구비와 어우러진 흑백 무드로 남다른 깊이감을 자아내며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어진 컷에서 리즈는 금발의 헤어 스타일링으로 이국적인 아우라를 발산했고, 올 블랙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귀여움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까지 내뿜었다.

2004년생으로 아이브의 보컬 포지션을 맡게 된 리즈는 프로필 공개와 동시에 각종 SNS 채널에서 뜨거운 반응을 자랑, 글로벌 K팝 팬들은 무대 위에서 들려줄 리즈의 보이스에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브는 스타쉽이 5년 만에 론칭하는 6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나 그리고 이들이 가진 것들을 아이브스러운 당당함으로 표현하고자 하며,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서의 매력을 모두 보여줄 계획이다.

멤버 유진과 가을, 원영, 리즈 공개로 베일을 벗을 두 명의 멤버에게도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아이브는 공식 SNS 채널에서 프로필 및 데뷔 프로모션 일정을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