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송혜교♥장기용 ‘지헤중’ OST 첫 주자

입력 2021-11-11 0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뮤직그라운드, 쇼파르뮤직

가수 스무살이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 OST 첫 주자로 참여한다.

스무살이 부른 ‘지헤중’ OST ‘너라는 계절’은 어쿠스틱한 포크 발라드로,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가사에 스무살의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져 부쩍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마음을 녹여줄 곡이다.

‘너라는 계절’은 프로듀싱팀 ZigZag Note와 기타리스트 노은종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U.je의 색깔이 더해진 곡으로 올 겨울 안방 극장과 리스너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은 2013년 데뷔 후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스무살처럼 풋풋하고 설레는 감성을 담은 곡들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리스너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 9월 싱글 ‘사랑은 특별하고, 이별은 평범하고’를 발매하였다.

송혜교, 장기용 주연의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츄얼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미스티’ 제인 작가와 ‘낭만닥터 김사부2’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하고 ‘미스티‘와 ‘부부의 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했으며, 드라마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2일(금) 밤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스무살의 ‘너라는 계절’은 ‘지헤중’ 첫 방영일인 12일(금)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