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김주헌, ‘열정+능력+천연덕’ 3박자

입력 2021-11-14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김주헌이 패션 홍보계 능력자로 변신을 꾀했다.

지난 12일, 13일 방송된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제작 삼화네트웍스, UAA/이하 ‘지헤중’) 1회, 2회에서 김주헌은 ‘석도훈’역으로 등장했다. 석도훈은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실력파 패션 홍보회사 ‘비전PR’의 대표이자 탁월한 능력은 물론 패션 감각과 여유를 장착한 남자.

김주헌은 이렇듯 캐릭터에 내재된 다채로운 매력을 소화하며, 극을 풍성하게 채웠다. 윤재국(장기용 분)과 함께 있을 땐 친한 형으로서 다정다감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면모로 천연덕스러움을 뽐내는가 하면 일 앞에서는 열정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캐릭터가 가진 능력치를 가감 없이 발휘하는 등 ‘석도훈’이란 인물을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한 것.

그런가 하면 김주헌은 극 중에서 재국을 도훈이라 오해한 황치숙(최희서 분)이 진짜 도훈에게 실수를 하게 되고, 이에 도훈이 “셀럽 하나 삐끗했다고 제 존재가 이렇게까지 부정당할 일입니까?”라고 서운함을 토로하는 장면에서 도훈과 치숙의 티격태격하는 첫 만남을 재미있게 그려내, 앞으로 전개될 두 사람의 이야기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특히, 위기를 딛고 ‘더 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도훈과 치숙이 기쁨에 취해 서로에 대한 어색함도 잠시 잊고, 해맑게 하이파이브를 하는 장면은 시청자를 웃음 짓게 만들기도.

이처럼 김주헌은 캐릭터의 다층적인 면면을 특유의 매력적인 눈빛, 말투와 다수의 연극 무대로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패션 홍보대행사의 대표라는 캐릭터 설정에 맞춘 스타일리시한 패션은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앞으로 김주헌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김주헌을 비롯해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가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