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2월 콘서트 개최…9년만

입력 2022-01-18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문화창고]

감성 발라드 그룹 2am이 9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2am(조권·이창민·임슬옹·정진운)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2am Concert 22 S/S'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2월 12일~13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싱그러운 봄내음이 가득한 포스터에는 꽃들에 둘러싸인 시계가 '2am'을 가리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꽃이 피기 시작하는 2월, 네 멤버의 목소리로 관객들의 마음에 봄을 피워낼 것을 예고한다.

2am이 단독 콘서트를 여는 건 2013년 'NOCTURNE : 야상곡' 이후 약 9년 만이다. 이번 공연에는 2am이 팬들을 처음 만났던 그 순간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2am의 시간을 담아낼 예정인 가운데,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개최되는 만큼 초콜릿처럼 달콤한 네 멤버의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녹일 것으로 기대된다.

2am은 최근 7년 만에 완전체로 미니앨범 'Ballad 21 F/W'를 발표했다. 방시혁과 박진영이 각각 참여한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와 '잘 가라니'를 통해 2am만의 감성을 노래하며 가요계 발라드 열풍을 이끌었다.

2am은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로 발매와 함께 국내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신보에 수록된 모든 곡들을 차트인시키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2am의 단독 콘서트 '2am Concert 22 S/S'는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객석 간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