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이현이도 부러워한 럭셔리 싱글 하우스 최초 공개 (‘너는 내 운명’)

입력 2022-01-23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델 송해나가 럭셔리 싱글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송해나의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현이♥홍성기 부부는 새해를 맞이해 절친 송해나의 집을 찾았다. 송해나는 직접 꾸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물론 집으로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는 독특한 구조의 집을 공개했다. 이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트렌디하다”, “아기자기하고 개성 있다”라며 연신 감탄했다고 전해진다. 심지어 톱모델 이현이는 송해나의 옷방을 가장 부러워하며 그 앞을 떠나지 못했다는데. 과연 이현이조차 감탄하게 한 모델 송해나의 싱글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현이 남편 홍성기가 송해나를 위한 초특급 소개팅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송해나의 생일을 기념해 비밀스러운(?) 소개팅을 준비한 것. 생각지도 못했던 제안에 설레는 마음으로 소개팅남을 기다리던 송해나는 양손 가득 명품을 들고 나타난 누군가를 보며 비명을 질렀다고 해 소개팅남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모델 이현이의 주사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바로 술만 먹으면 신체 부위를 오픈한다는 것. 심지어 남편 홍성기는 “내 앞에서 처음 보여준 모습”이라며 충격적이었던 그날을 떠올렸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든 이현이의 주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4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제공 | SBS ‘너는 내 운명’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