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의 단아한 한복 새해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입력 2022-01-31 13: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임인년 설을 하루 앞두고 따뜻한 설날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31일,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설날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단아한 한복을 입고 등장한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유정, 은지, 유나는 “임인년 설을 맞아 인사를 드리러 찾아왔다.” 라며 활기찬 인사로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2021년은 정말 뜻 깊었던 한 해였다. 여러분 덕분에 생긴 모든 추억들을 소중하고 감사하게 기억하겠다.”, “팬들이 준 응원과 용기를 배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2022년에도 열심히 활동 하겠다.” 라고 덧붙여 새해 포부를 내비치며 올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도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용기를 주고받을 수 있는 따뜻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다.”라며 훈훈한 덕담도 잊지 않았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작년 초 ‘롤린 (Rollin’)’ 역주행에 성공하고 작년 여름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을 발매하며 서머 퀸으로 도약에 성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만 해도 제 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베스트 그룹상, 제 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하며 거침없는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