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자신만의 컬러로 꽉 채운 'Happy Birthday'를 선보인다.
손동운은 27일부터 29일까지 총 사흘에 걸쳐 자신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Happy Birthday (해피 벌스데이)'의 콘셉트 포토 6종을 모두 공개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에 따르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이뤄진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손동운은 다양한 무드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핫한 매력을 드러냈다. 첫날 부드러운 분위기의 실내 컷을 공개한 데 이어 야외로 자리를 옮긴 손동운의 다채로운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국적인 도로 위 노란색 슈트를 입고 분홍색 꽃을 손에 든 손동운은 로맨틱한 면모를 보여줬고, 하늘색 스포츠카 운전석에 앉아서는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시선 처리와 깊은 눈빛을 선보였다. 해변에서는 조금 더 자유로운 손동운의 분위기가 담겼다. 비비드한 색감의 모자와 셔츠는 햇살이 비치는 모래사장과 어우러져 손동운의 비주얼을 더욱 멋지게 살려냈다.
각기 다른 스팟을 배경으로 한 6종 콘셉트 포토는 손동운만의 감성으로 완성돼 특별한 유기성을 지닌다. 이번 앨범의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아티스트의 면모를 완전하게 녹여낸 손동운이 비주얼로도 자신만의 바이브를 예고한다.
'Happy Birthday'는 타이틀곡 '우리 날씨 맑음 (Today's Weather)'을 비롯해 '장마 (Rainy Season)', '편지 (Letter)', 'Moderato (모데라토)', 'Happy Birthday to Me (해피 벌스데이 투 미)'까지 손동운의 자작곡 5곡이 수록되며, 피지컬 앨범은 초록색 커버의 'SUNNY (써니)', 핑크색 커버의 'CLOUD (클라우드)' 등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손동운이 3년여 만에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Birthday'는 6월 6일 오후 6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