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이무송 ‘복면가왕’ 출연 준비시키겠다”

입력 2022-08-07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인디언 인형’에 대적하는 8인의 복면가수들이 듀엣곡 대결을 펼친다.

‘가요계 꽃사슴’ 노사연이 ‘복면가왕’에 첫 등장 한다. 그녀는 친분이 깊은 한 복면가수를 위해 ‘힌트 요정’으로 변신한다.

노사연은 복면가수에 대한 특급 힌트를 준 것은 물론, 명불허전 입담으로 판정단을 쥐락펴락한다. 특히 그녀는 “언제 한번 이무송 씨를 출연시키겠다!”라고 선언해 판정단을 놀라게 한다. 이를 들은 김구라가 “노사봉 씨도 노래도 잘하시고 춤도 잘 추시지 않냐.”며 노사연의 언니 노사봉을 복면가수로 추천하자, 노사연은 “끝내주죠.”라며 화답해 판정단을 폭소케 했다.

한편, 유영석이 홀딱 반한 복면가수가 나타난다. 이 복면가수는 역대급 텐션과 무대 장악력으로 스튜디오를 뒤집어놓고, 이 복면가수의 무대를 지켜본 판정단 역시 뜨거운 함성으로 이 무대에 화답한다. 유영석은 “오늘 봤던 무대 중에 이분에게 가장 끌렸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다. 윤상 역시 “음악 하시는 분 아니면 이 정도의 무대를 만들기 힘들다.”라며 복면가수의 무대에 찬사를 보낸다.

또한, 판정단 김원준이 극찬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의 무대가 시작되자 김원준은 일찌감치 정체를 알아챈 듯한 모습을 보이고 그는 “이분에게서 레전드의 느낌이 난다. 정말 엄청난 분이다”라며 이 복면가수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그러면서 “이분이 노래하면 팬들의 함성이 쏟아진다!”라고 밝힌다. 김구라 역시 김원준의 의견에 동의를 표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독차지하는 분이다!”라고 의견을 보탠다. 과연 김원준이 단번에 알아챈 ‘레전드급 스타’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7일 오후 5시 방송.

사진제공 | MBC ‘복면가왕’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