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골든차일드, ‘AURA’ 프리뷰 영상 공개

입력 2022-08-07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 앨범 프리뷰 영상으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최보민, 홍주찬, 김동현, 김지범, 봉재현, 배승민, TAG, 이장준, Y, 이대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아우라(AURA)'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뷰 영상에는 타이틀곡 '리플레이(Replay)'와 '아우라', '노킹 온 마이 도어(Knocking On My Door)', '3!6!5!', '퍼포즈(Purpose)', '완벽해(Miracle)'까지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타이틀곡 '리플레이'는 EDM 퓨처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과거의 어느 한 시점으로 돌아가고 싶은 강렬한 욕망을 표현한 가사와 곡 전반의 신스 베이스, 슬랩 사운드, 신스 리드가 어우러져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멤버 이장준과 태그(TAG)가 직접 작사에 참여,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외에도 '리플레이'의 전조 '아우라', 사랑이란 감정을 통해 이룬 성장과 변화를 노래하는 '노킹 온 마이 도어',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3!6!5!', 멤버 태그가 작곡에 참여한 '퍼포즈'와 강렬한 인상을 테마로 한 '완벽해' 등이 담겼다.

'아우라'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