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비글美 가득한 ‘와이낫 나인아이’ 비하인드 대방출

입력 2022-09-02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열정을 가득 담은 자체 제작 웹예능 ‘와이낫 나인아이’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일)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와이낫 나인아이-안 강한 아이들’의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유쾌한 에너지가 듬뿍 느껴지는 기초 체력테스트와 에어리얼 실크 현장이 담겼다. 체육관에서 유연성 테스트를 위해 옹기종기 모여 있는 멤버들을 비롯해 비장한 눈빛을 뿜어내며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 리더 제원 뒤 웃음이 ‘빵’터진 멤버들의 모습에서 화기애애한 무드와 리얼한 현장감이 여실히 느껴졌다.

특히 멤버들의 개성이 느껴지는 트레이닝 복 낙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부터 힙한 텍스트까지 저마다 자유분방하게 꾸민 트레이닝 복은 나인아이의 10인 10색 매력과 발랄한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또 다른 컷에는 에어리얼 실크 미션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나인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나인아이는 내추럴한 블랙 앤 화이트 복장으로 체육관 룩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특히 에어리얼 실크 첫 도전에도 불구하고 경이로운 유연함과 놀라운 습득력을 보여준 지호와 무용 전공자 민준의 짜릿한 현장이 담겨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지금까지 공개된 ‘와이낫 나인아이’ 1~4화에서는 기초 체력테스트 첫 화에서 스트레칭 타임부터 센스 있는 댄스로 남다른 끼를 자랑한 나인아이는 의욕과 반비례하는 운동 신경과 열정만 넘치는 면모로 폭소를 유발하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운동으로 하나 된 나인아이는 사랑스러운 허당미와 풋풋한 예능감으로 팬심을 저격하며 글로벌 팬덤을 차곡차곡 쌓고 있으며, 앞으로도 거침 없는 도전으로 풍성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전망이다.

‘와이낫 나인아이-안 강한 아이들’은 나인아이의 자체 제작 웹예능 콘텐츠로, 운동 최약체 나인아이의 고군분투 운동 도전기를 통해 나인아이의 친근한 매력과 불타는 승부욕, 대 환장 코믹 케미스트리로 국내외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지난 3월 3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나인아이는 색다른 세계관과 고퀄리티 다인원 퍼포먼스, ‘나인아이 팝’ 장르의 음악으로 앞으로가 기대되는 ‘4세대 신흥 아이돌’ 라인에 당당하게 합류했다.

한편 ‘와이낫 나인아이-안 강한 아이들’은 나인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오픈된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