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가수 김성규가 내년 2월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9일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의 공연 일시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김성규는 오는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한다.

김성규가 지난 4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이자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의 의미를 담고 있던 'LV'에 이어, '라이크 유어 바이브'의 의미를 담고 있는 이번 콘서트 'LV'는 동일한 타이틀의 서로 다른 풀이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LV'를 통해 '국보급 보컬리스트'로서의 넘치는 기량을 완벽하게 증명한 김성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LV'를 통해 고막을 녹일 환상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한국, 대만, 일본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더 텐(THE TEN)'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김성규는 오는 2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는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