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리얼 야생 취침' 의문의 울음소리는? (텐트 밖은 유럽)

입력 2024-04-14 1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의 텐밖즈 4인방이 프랑스 국경을 넘어 스위스로 향한다.

14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연출 홍진주, 김서연)' 8회에서는 '유럽의 지붕' 몽블랑 정복을 향한 멤버들의 여정이 계속된다.

또한 프랑스 국경을 넘어 스위스로 향하는 텐밖즈 4인방의 이야기가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이번 여정의 하이라이트인 '투르 드 몽블랑'에 도전했던 텐밖즈 4인방은 온몸을 강타하는 고된 백패킹의 후유증에 시달린다. 멤버들은 수도도, 전기도, 불빛도 없는 100% 리얼 야생에서 생존 도전에 나서는 한편, 대자연 백패킹의 낭만도 제대로 즐긴다.

멤버들이 백패킹으로 꿈꾸던 로망은 텐트 문만 열면 만끽할 수 있는 몽블랑 뷰, 이른바 '텐트 밖은 몽블랑'이다. 다음 날 멤버들이 감상한 텐트 밖 대자연의 아침 풍경은 어떨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몽블랑 정복 그 마지막 단계로 멤버들은 노천온천까지 접수한다. 백패킹에 지친 몸을 풀어주기 위해 몽블랑 온천으로 향하는 것. 탁 트인 온천탕에 몸을 담그고 특별한 몸보신을 즐기는 텐밖즈 4인방의 에피소드가 흥미를 더할 예정.

공개된 예고에는 온천 구석에 편하게 드러누운 '가인이 형' 한가인과 "아저씨 거기 누워계시면 안 돼요"라고 놀리는 라미란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안긴다.

이날 멤버들은 프랑스 국경을 넘어 스위스로 향한다. 새로운 목적지로 이동하는 동안 이어지는 네 사람의 이상형 토크도 흥미를 자아낸다고. 특히 라미란은 류혜영, 조보아의 이상형을 듣고 "나중에 저 둘이 결혼하면 결혼식장에 꼭 가봐야겠다. 어떤 사람이 옆에 있는지"라고 말해 두 사람이 언급한 이상형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멤버들은 프랑스와 스위스 국경에 걸쳐 위치한 레만 호수 캠핑장에 도착, 또 다른 절경을 선사할 전망.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다식원-스위스점>이 48시간 만에 재개장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날의 저녁 요리는 이번 시즌 최고의 야심작 요리로 꼽혀온 '브레스 닭 구이'다. 닭 중의 닭, 닭의 여왕이라 불리는 프랑스 명품 닭 '브레스 닭'은 시선 강탈 비주얼에 남다른 크기로 멤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다식원장 라미란의 레시피까지 더해진 브레스 닭 구이의 맛이 과연 어떨지 48시간 만에 재개된 다식원 저녁 식사에 기대가 모인다.

또 이날 밤 캠핑장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울음소리가 울려 퍼지며 보는 이들을 쭈뼛하게 만든다. 텐트 주위를 뒤적거리는 침입자(?)의 소리에 조보아, 한가인도 소스라치게 놀라며 잠에서 깨어나는데, 과연 의문의 정체는 무엇일지 14일 오후 7시 40분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tvN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