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먹방러’ 원호, 다이어트 쌈 폭풍 먹방…조합 어떻길래

입력 2024-05-26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원호(WONHO)가 맛과 건강을 다 잡은 다이어트 쌈 먹방으로 눈길을 끌었다.

원호는 지난 25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다이어트 쌈 먹방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늘은 건강한 먹방을 해보려고 한다"라고 인사를 건넨 원호는 두부피 채소 닭가슴살 쌈, 양배추 채소 닭가슴살 쌈, 케일 현미밥 우삼겹 쌈까지 야심 차게 준비한 푸짐한 메뉴들을 소개했다.

원호는 두툼하고 속이 꽉 찬 쌈을 바라보며 "한 방에 먹을 수 있는 사이즈일지 고민된다"라고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두부피 쌈을 칠리 소스에 푹 찍어 크게 베어 물고는 "확실히 다이어트를 할 때 먹으면 색다른 맛이다. 비빔밥이나 채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것 같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양배추 채소 닭가슴살 쌈을 한입 가득 넣은 원호는 심각한 표정으로 맛을 음미했다. "익숙한 양배추의 맛이 있기 때문에 이건 된장 소스를 가야 한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내는가 하면, "당근이 너무 많아서 충격이다"라며 투덜대는 귀여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케일 현미밥 우삼겹 쌈을 맛본 원호는 "소고기 맛이 거의 안 느껴진다"라며 울상을 지었다. "음식점에서 항상 샐러드를 먼저 주는 이유는 맛없는 채소를 많이 먹고 맛있는 음식으로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인가?"라며 고민에 빠진 모습으로 또 한 번 폭소를 안겼다.

건강한 한 끼 식사를 마친 원호는 "채소가 많이 들어있다 보니 포만감도 금방 느낄 수 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가끔 다이어트 식단이 질리거나 건강한 음식을 한 끼 먹고 싶을 때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추천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