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유이·하니·유라·백호 ‘리뷰네컷’ MC 확정, 8월 첫방 [공식]

입력 2024-07-11 16: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JTBC4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뷰네컷’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8월 12일 첫 방송되는 JTBC4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뷰네컷’은 빠르게 유행이 변하는 시대에 ‘입소문템’, ‘품절대란템’, ‘가성비템’ 등을 직접 체험한 솔직한 리뷰를 풀어내는 관찰형 예능 프로그램이다.

‘리뷰네컷’은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진짜 리뷰’와 맞춤형 설명을 제공한다. 특히 성공적인 리뷰를 위해 출연진들은 촬영 전부터 집에서 사용해 보거나 직접 매장에 방문하는 등 제품 검증 시간을 거칠 뿐만 아니라,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사용 팁과 관리 비법까지 아낌없이 나눌 예정이다.

MC 라인업도 기대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결혼을 앞둔 EXID 출신 하니가 합류해 과연 어떤 관리 비법을 공유해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다양한 리뷰 콘텐츠에 출연했던 한승연, 유이, 유라는 더욱 세밀한 검증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예고한다. 여기에 첫 리뷰 콘텐츠에 도전하는 백호까지 합류하며 필터링 없는 솔직한 리뷰와 현실적인 활용법들을 쏟아내며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한자리에 모인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는 일명 ‘한강 고양이’, ‘마라탕후루’ 등 핫한 챌린지를 선보이며 불꽃 튀는 경쟁이 펼쳐졌다는데. 포스터 촬영 현장의 생생함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은 11일 ‘리뷰네컷’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리뷰네컷’은 8월 12일 밤 12시 JTBC4에서 첫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