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국회의원, 집 최초 공개 “쓰레기통 뒤져야 증거 나와” 수색 (가보자GO)

입력 2024-07-23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국회의원 이준석이 MBN ‘가보자GO’ 시즌2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다.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2 예고 영상에는 국회의원 이준석이 등장했다.

영상은 화사한 의상과 발랄한 손 인사와 함께 등장한 이준석과 이를 반갑게 맞이하는 안정환과 홍현희 그리고 스페셜 MC 3인방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준석을 향해 “준석아”라고 반갑게 부르는 MC들은 이준석 동안 외모에 놀랐다. 이에 안정환은 이준석에게 “청년 같은 이미지”라고 극찬했고, 이준석은 민망한 듯 “나이 40인데 어떡하나”라고 답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들은 김가연은 “네가 벌써 40이야?”라고 놀랐고, 이준석은 태연한 얼굴로 “누나는 50이잖아”라고 농담 아닌 농담으로 맞받아치며, 마치 친남매 같은 티키타카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방송 최초로 이준석의 집이 공개됐다. 이준석의 집에서 무언가의 흔적을 찾아 나선 MC들은 “증거를 찾아라”, “쓰레기통을 뒤져야 해" 등 집안을 수색, 상상을 초월하는 집들이가 될 것을 예고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가보가GO’ 시즌2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