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소밍이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로 슬픈 이별 노래에 감성을 더한다.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밍이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언제 괜찮아질까요'가 공개됐다.
'언제 괜찮아질까요는' 잔잔한 멜로디 위 '나를 두고 가지 말아요 가만히 서서 울고 있는 나/한 번만 다시 돌아봐 줘요 이렇게 아픈데 언제 괜찮아질까요'처럼 슬픈 이별의 순간을 담은 가사가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소밍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물론, 저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드라마틱한 음색이 작품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감성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담당한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혜진 (HEZIIN), 이한이 의기투합해 몰입도를 높이는 OST를 탄생시켰다.
소밍은 인기 BJ이자 가수 소영으로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이번 OST를 통해 보여줄 음악적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 약속처럼 주환과의 결혼을 발표하기 위한 연회에서 운명처럼 싸늘한 눈의 미남을 마주치고,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이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