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사랑이 태평양급이다.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민혁이 전역 후 ‘몬베베’와의 특별한 이벤트를 예고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 공식 팬클럽 ‘몬베베’ 창단 9주년을 맞이한 오늘(26일) 공식 SNS를 통해 10월 3일 전역을 앞둔 민혁을 대신해 깜짝 팬 이벤트 ‘2024 MINHYUK Fan Event 〈Let’s GO!5rae〉’ 소식을 알렸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바닷속에서 고래 등 위에 타고 있는 소년의 모습이 담겼다. 고래는 민혁을 설명할 때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로 고래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표해온 바. 스스로 의미를 부여하며 고래가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이미지를 자신과 일체 시킨 가운데 이번 팬 이벤트 포스터에도 고래 이미지를 담아냈다.
민혁은 오는 10월 3일 만기 전역 후 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후 1시, 5시에 총 2회에 걸쳐 공식 팬클럽 ‘몬베베’를 만날 예정이다.
평소 팬 사랑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민혁이 군 복무를 마치고 공식 활동에 앞서 첫 공식 일정으로 팬 이벤트를 선택한 만큼 공식 팬클럽 ‘몬베베’를 상대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에서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앞서 민혁은 몬스타엑스로 멤버로써 입대 전 그룹 활동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MC로 출연하며 ‘몬스타엑스’를 알려온 민혁은 데뷔 7년 차에 믿고 찾는 방송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특히 호스트로 자리를 빛냈던 네이버 NOW. ‘보그싶쇼’에선 진행자로서의 성장 가능성과 무한한 역량을 보여줬다.
한편, 몬스타엑스 민혁은 지난해 4월 4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해 군사 훈련 후 제5보병 사단에서 만기 전역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