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 황재균과 이혼 발표 후 티아라 팬미팅에 서는 지연
- 티아라 팬미팅 7일 마카오서 진행
결국 야구선수 황재균(KT wiz)과 이혼을 발표한 티아라 지연이 팬미팅을 통해 공식석상에 나선다. 팬들과의 만남에서 이혼 심경을 밝힐지 주목된다.- 티아라 팬미팅 7일 마카오서 진행
지연은 지난 5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성을 통해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하여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지연은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 우리는 서로 합의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황재균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 2022년 12월 결혼한 지연과 황재균은 올해 6월부터 이혼설에 시달렸다. KNN 야구 중계진이 두 사람의 이혼설을 언급하는 장면이 ‘보이는 라디오’로 송출되면서 이혼설이 일파만파 퍼져갔다. 당시 해설위원이 실수라고 사과하고, 지연 역시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지만 소용없었다. 이후 지연은 황재균과의 알콩달콩한 시간을 공유하는 등 활발하게 소통하던 유튜브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황재균은 지인들과 새벽까지 술자리를 갖는 모습 등이 목격되면서 이혼설은 계속 이어져 왔다.
한편 지연이 속한 그룹 티아라는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을 7일 마카오에서 개최한다. 지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2년여만에 팬들과 만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 티아라 지연 이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지연님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성의 최유나 변호사입니다. 지연님을 대리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하여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입니다.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법률대리인 입장 전문〉
아래는 지연 님의 입장입니다.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는 서로 합의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