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그때 그 사건 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약칭 이말꼭)는 알려진 사건 속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세간을 놀라게 만든 사건·사고 속 주인공들이 직접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하며 끝났지만 끝나지 않은 과거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방송 당시 주인공들이 직접 전하는 그들의 이야기가 많은 관심을 받으며 신개념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으로 주목받아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28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을 살펴보면 한층 더 강력한 사건, 더 깊은 이야기를 담아 정규 시즌으로 돌아온 ‘이말꼭’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사건사고 속 실제 인물이 자신들의 목소리로, 끝났지만 끝나지 않은 그때 그 사건들과 풀리지 않은 숨은 진실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진|tvN
특히 김창완과 함께 ‘이말꼭’ 이야기를 함께 전할 이학주, 김예원, 이종혁, 방민아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출연진은 각기 다른 사건사고 속 숨은 이야기에 완벽하게 몰입, 생생한 연기력으로 이야기에 깊이를 더한다. 이들이 ‘이말꼭’을 통해 전할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정규 편성된 ‘이말꼭’은 11월 11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