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PACT(원팩트),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 글로벌 대세 인증
보이그룹 ONE PACT(원팩트)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장식했다.
ONE PACT의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 측은 원팩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fallIn’]‘ 뮤직비디오 영상이 게재된 뉴욕 타임스퀘어의 전광판 이미지를 공개, 원팩트의 신보가 글로벌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음을 알렸다.
이날 타임스퀘어 전광판에는 원팩트의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구성의 영상이 담겼다. 두 번째 미니 앨범 ’[fallIn‘]’의 모래시계 일러스트가 담긴 푸른 톤의 앨범 커버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짙은 감성을 자아내는 타이틀곡 ‘DESERVED’ 뮤직비디오를 통해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지나가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 중인 원팩트의 새 미니 앨범 ‘[fallIn’]‘은 이별이라는 주제를 통해 겪게 되는 다채로운 감정의 스펙트럼이 녹아 있는 앨범으로 이 감정들은 단순히 겉으로 드러나는 슬픔이나 상실이 아닌, 내면 깊숙이 자리한 복합적이고 은유적인 감정들로 이를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DESERVED‘를 비롯해 총 6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원팩트만의 확장된 음악적 아이덴티티가 녹아든 이번 앨범은 국내는 물론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도 유의미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한편, 원팩트는 두 번째 미니 앨범 ’[fallIn‘]’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하고, 다채로운 무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아르마다이엔티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