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오늘(24일) 앙코르 콘서트 포문…함께 크리스마스

입력 2024-12-24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케이윌(K.will)이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케이윌은 오늘(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케이윌 앵콜 콘서트 ‘올 더 웨이 : 크리스마스 에디션(All The Way : Christmas Edition)’를 개최한다.

‘올 더 웨이 :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케이윌이 지난 10월 서울에 이어 11월 부산에서 진행한 콘서트 ‘올 더 웨이’의 연장선으로, 더욱 많은 팬들과 호흡하고자 이번 앙코르 콘서트를 추가했다. 본 2회차 콘서트는 ‘퍼펙트 매진’을 시키며 그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개최된 서울과 부산 콘서트와는 또 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끝냈다. 이번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서 케이윌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게 열리는 만큼, 겨울에 어울리는 곡들로 세트리스트, 라이브 실력 등 다양한 요소들로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케이윌은 웰메이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콘서트 기획 비롯해 콘셉트 등 공연 준비에 남다른 애정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명품 보컬리스트’ 케이윌은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히트곡들로 공연을 꾸미며 팬들과 잊지 못할 연말을 장식할 전망이다.

케이윌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올 더 웨이 : 크리스마스 에디션(All The Way : Christmas Edition)’는 오늘(24일)을 시작으로 25일까지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