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NC엔터테인먼트]
먼저 앰퍼샌드원은 인피니트의 ‘하얀 고백 (Lately)’ 커버 영상을 통해 달콤하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설렘을 안겼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가운데, 앰퍼샌드원은 귀여운 제스처와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이어 앰퍼샌드원은 크리스마스 디너 만들기 콘텐츠를 통해 ‘Blind, Deaf and Mute’ 챌린지를 진행했다. 3인이 한 팀이 되어 한 명은 눈을 가리고, 한 명은 귀를 막고, 한 명은 말을 못 하는 채로 협동해서 요리를 하는 것으로, 앰퍼샌드원은 제한 시간 60분 안에 요리를 완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도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했다.
또 미니 1집 ‘ONE QUESTION’의 수록곡 ‘Over The Moon’ 스페셜 클립 영상도 공개됐다. ‘Over The Moon’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이 마치 우주를 떠도는 별처럼 찬란하다는 로맨틱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앰퍼샌드원은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 속에서 밝은 미소와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안긴 앰퍼샌드원은 내년 1월 10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5 AMPERS&ONE FAN MEETING ’&Dear. My First _‘ in ASIA’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