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대학생 ‘소망드리머즈’ 6기 모집

입력 2014-07-17 1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소망화장품, 대학생 ‘소망드리머즈’ 6기 모집

소망화장품(somangcos.co.kr)은 뷰티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소망드리머즈’ 6기를 모집한다.

소망화장품의 대학생 서포터즈인 ‘소망드리머즈’는 월 1회 정기모임을 바탕으로 제품 체험을 통한 홍보와 마케팅 활동, 역량 강화를 위한 마케팅 과제 수행, 기업주관 행사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특히 신제품에 대해 가장 먼저 체험하고 홍보하는 뷰티 얼리어답터로 활동하며, 새로운 아이디어 제안 및 다양한 조별과제를 수행한다. 미래의 뷰티 마케터로서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다.

17일부터 8월 10일까지 남녀 대학생 15명을 모집한다. 6기 드리머즈로 선발되면 9월부터 약 5개월 동안 제품개발부터 프로모션까지 마케팅 전 과정에 참여한다. 매월 소정의 활동 격려금과 소망화장품의 신제품이 지급되며, 우수한 역량을 보여준 팀과 개인은 각각 우수 활동팀과 우수 드리머즈로 선정해 별도의 선물을 증정한다.

신청방법은 소망드리머즈 6기 모집공고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 SNS 등에 3회 이상 스크랩하고, 지원서 하단에 스크랩 주소(URL)을 남긴 뒤, 메일(ejyoon@somangcos.co.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도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문의 02-2166-7836.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