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에쿠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선 아마추어 골프대회 ‘제11회 에쿠스 골프클래식’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회는 10월17일 경기도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참가비 전액은 자선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에쿠스 고객(법인 제외)은 9월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나 행사 운영사무국(02-522-8280)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29일 현대차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개별 통보한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프로골퍼 고덕호, 양수진과 함께 하는 골프레슨, 환영만찬이 열린다. 대회 우승자 및 입상자들에게 ▲에쿠스 골프클래식 우승재킷 및 2015 PGA 개막전 참관패키지(경기 관람권, 항공권, 숙박권 포함), ▲최고급 골프 드라이버 및 해비치 4인 라운딩권, 골프용품 등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현대차가 지정한 특정홀에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홀인원상’으로 쏘나타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베스트팀워크’ 등 다양한 특별상을 수여하는 등 참가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