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타이틀곡 ‘LOVE ME’ MV 티저 최초 공개…달콤+상큼

입력 2019-10-18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역대급 상큼함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뉴이스트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의 타이틀곡 ‘LOVE ME’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로 공개, 달콤하면서도 밝은 분위기로 기분 좋은 설렘을 전했다.

경쾌한 휘파람 소리로 시작한 티저 영상은 백호와 JR의 부드러운 눈맞춤으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어 캐주얼한 룩으로 스타일링한 멤버들이 파이, 팝콘 등을 함께 먹으며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타이틀곡 ‘LOVE ME’와 어우러져 청량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티저에 등장한 군무는 다섯 멤버가 한 몸이 된 듯 움직여 ‘LOVE ME’ 전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은 물론, 20초가량의 짧은 시간에도 독보적인 비주얼부터 완벽한 퍼포먼스까지 뉴이스트의 다채로운 매력이 압축돼 담겨 있어 이번 영상을 향한 반응이 폭발적이다.

무엇보다 뉴이스트의 이번 미니 7집 타이틀곡 ‘LOVE ME’는 사랑에 푹 빠져있는 사람의 모습을 얼터너티브 하우스와 어반 R&B라는 두 가지 장르로 세련되면서도 달콤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으로 백호는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것에 더해 JR 역시 작사에 이름을 올려 한층 다채로워진 음악색과 완성도 높은 곡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뉴이스트는 기존의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가 아닌 싱그러우면서도 발랄한 콘셉트 역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장르를 불문하고 ‘믿고 듣는 뉴이스트’ 다운 진가를 과시해 약 6개월 만에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올 이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을 전격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