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첫 단독 리얼리티 론칭…“너무 리얼!”

입력 2023-06-08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첫 단독 리얼리티로 팬들과 만난다.

Mnet이 보이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과 신규 예능 ‘캠프 제로베이스원’을 시작한다. 오는 22일(목)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된다.

제로(ZERO)에서 시작되는 수상한 캠핑 리얼리티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멤버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스페셜 에디션 캠핑카를 타고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모든 것이 제로인 상황에서 직접 캠핑을 만들어가는 동안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아주 수상하고 특별한 미션을 수행하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완전체로 출연하는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으로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방송이라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첫 방송에 앞서 '캠프 제로베이스원'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정장을 갖춰입고 난데없이 시골에 나타나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평화로운 캠핑을 즐기며 어엿한 한 팀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하지만 잠시뒤 고요함을 뒤흔드는 장면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상황이 멤버들 앞에 펼쳐지고, 아홉 명의 멤버들은 리얼한 반응을 보여준다. 그 가운데 멤버들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며 생각지 못한 관계성들이 돋아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당탕탕 좌충우돌 모든 것을 제로(ZERO)부터 시작해야하는 멤버들의 첫 완전체 단독 여행에서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22일 첫 방송에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캠핑을 떠나고,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9명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과 완전체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시작부터 모든 것이 멤버들의 예상과 다르게 펼쳐진다. 무사히 미션을 끝내고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기대해달라”라고 귀띔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한 5세대 K-POP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K-POP 그룹 중 최단기간 내 공식 인스타그램 및 틱톡에서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돌풍을 일으켰다.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총 3부작으로, 오는 22일(목)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