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의 화려한 귀환, ‘#menow’ M/V ‘HOT한 글로벌 반응’

입력 2023-06-08 1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머퀸'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본격적인 여름 활동 돌입을 앞두고 뛰어난 성과를 받아들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의 정규 1집 ‘Unlock My World' 타이틀곡 '#menow'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약 48시간만인 지난 7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menow'는 프로미스나인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유려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는 '아직은 불완전하고 미완성인 '나'이지만, ‘우리’로 함께 한다면 겁날 것이 없다'는 메시지를 담아 화려한 무대 위와 그 아래에서의 '진짜 나'의 모습을 대조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힘차게 활주로를 달리고, 철조망을 뛰어 넘어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 장면 사이사이 어우러진 섬세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도 압권이다.

이 곡은 싱가포르를 비롯해 베트남, 필리핀, 네팔 등 8개 지역/국가 유튜브 데일리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정규 1집 ‘Unlock My World'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1개 지역/국가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제 프로미스나인은 8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2 '뮤직뱅크', 11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