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X서지혜, 완벽한 호흡→말하지 않아도 척척 (어그대)

입력 2023-06-08 2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서로에 대한 칭찬이 마르지 않는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지난 11, 12회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5일과 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연출 강수연, 이웅희 / 극본 백소연 / 제작 아크미디어) 11, 12회 방송에서는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 분)의 심쿵 모드와 함께 ‘우정리 연쇄 살인사건’의 진범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큰 관심을 모았다.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진범 찾기가 시청자들을 안방극장으로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7일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에 반전 매력으로 가득한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해당 영상에서 김동욱은 자신을 버리고 간 엄마의 정체를 확인하며 정신혜(청아 역), 지혜원(고미숙 역), 정재광(윤연우 역)이 연이어 등장하자 “또 와? 만남의 광장이야”라고 농담을 던지는 등 촬영 전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 서지혜와 함께 연기에 몰입한 진기주는 오케이 사인이 들리자마자 곧바로 ‘장꾸’ 모드로 변신, 귀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출판사로 향하는 장면에서 두 사람은 제작진과 의견이 통하면서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진기주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을 찍기 전 김동욱은 대사를 신개념 타령 창법으로 외우기 시작했고, 고속 촬영 기법을 얼굴로 직접 표현하는 등 드라마 속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배우들과 제작진은 이처럼 극 중 살벌한 분위기와는 다른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으로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매회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매주 월, 화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메이킹 영상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