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나나·류화영·이수혁·전현무·허성태, ‘플레이어2’ 출격 대기

입력 2024-06-16 0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tvN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막강한 특별출연 라인업이 공개됐다.

앞서 첫 회부터 의리 넘치는 활약을 선보였던 정수정(차아령 역)에 이어 빌런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태인호(강도영 역), 박건형(김윤기 역), 빌런의 피해자로 깜짝 등장했던 강혜원(미우 역)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풍성함을 더했다.

여기에 오는 17일(월) 방송되는 5회부터는 새로운 카메오들이 출격한다. 대한민국 VVIP들을 위한 어둠의 해결사 백현미 관장으로 짧게 모습을 드러냈던 류화영이 만만치 않은 활약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배우 나나와 개그맨 김영철, 아나운서 전현무의 연기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장르를 넘나들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나나와 예능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대체 불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김영철, 전현무가 극 중에서 과연 어떤 역할로 나타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상황. 이들이 선사할 신선한 에너지와 색다른 재미는 극의 전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빌런 군단 역시 등장을 앞두고 있다.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남다른 오라(Aura)로 사랑 받고있는 배우 이수혁과 묵직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독보적인 포지션을 구축해 온 배우 허성태가 무적의 플레이어들에 맞서는 잔혹한 악당으로 변신을 알렸기에 아찔한 긴장감과 몰입감을 더할 이들의 열연이 기다려진다.

매회 화려한 특별출연 라인업이 완성된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는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