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시행착오 없는 합격 위한 ‘2021 합격패스’ 오픈

입력 2020-10-29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는 정년이 없는 직업으로 많은 이들이 노후 대비로 준비하는 자격증이다. 꼭 부동산을 개업하지 않아도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기업의 경우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있으면 관련 부서 취직에도 도움이 된다.

이처럼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전망이 밝아 꾸준히 시험 응시자 수가 늘고 있다. 따라서 체계적인 학습 방법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 1년 합격 완성을 위한 ‘2021 합격패스’를 선보인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합격패스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과 연구소가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시험 준비에 필요한 기초개념 확립부터 마무리 특강으로 학습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강의한다.

이 밖에도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들로 구성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가 있다. 시험 응시 후엔, 1:1로 맞춤 성적 분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수험생의 학습, 성적, 생활까지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서비스를 선보인다. 독한 에듀윌 서비스는 현장 강의와 같은 집중 환경 조성, 경쟁심 자극, 학습 패턴 형성 등 수험생들을 밀착 지원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3번의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바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인 만큼 그 명성을 쭉 이어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상의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2021 합격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