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Little Bit Of Love’ 커버… 원곡자도 호평

입력 2021-09-12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원곡자도 인정한 커버 영상 끝판왕을 보여줬다.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기현이 커버한 톰 그래넌(Tom Grennan)의 ‘Little Bit Of Love(리틀 빗 오브 러브)’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기현은 뒷배경으로 펼쳐진 푸른 바다만큼이나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전율을 일으키는 허스키한 보이스로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기현이 부른 ‘Little Bit Of Love’가 공개된 이후 원곡자 톰 그래넌은 자신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채널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가 하면, 몬스타엑스의 인스타그램에 ‘AMAZING(어메이징)’이라는 감상평을 남기며 그의 커버에 화답하기도 했다.

앞서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 출연 당시 ‘Little Bit Of Love’를 불러주며 고품격 라이브를 뽐냈던 기현은 이번 커버 역시 원곡자를 비롯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화제를 모으며 글로벌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의 뜨거운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기현은 꾸준히 정준일의 ‘안아줘’,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Natural(내추럴)’, ‘Believer(빌리버)’ 등 커버 영상을 업로드하며 자신만의 짙은 보컬 색을 자랑, 전 세계 K팝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기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의 호스트로 활약 중이며,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10일 미국 싱글 앨범 ‘One Day(원 데이)’를 발매한 후 미국 유명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