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크래비티 세림·앨런·정모, 독보적 반항아 콘셉트 티저

입력 2022-02-12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한계 없는 매력의 소유자임을 입증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세림과 앨런, 정모의 LIBERTY(리버티) 버전 컴백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한 거침없는 눈빛으로 매력적인 반항아의 이미지까지 완성, 확 달라진 콘셉트도 예고하고 있다.

먼저 핑크빛 헤어스타일이 돋보이는 세림은 청량한 스트라이프 셔츠에 비뚤게 매치한 타이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앨런은 베이직한 셔츠와 빨간 티를 레이어드해 보다 활동적인 느낌을 뽐냈고, 정모 역시 흰 셔츠에 언밸런스한 타이로 포인트를 주며 힙한 무드를 완성했다.

청량미를 강조한 ADRENALINE(아드레날린)에 이어 LIBERTY 버전으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는 가운데, 크래비티의 또 다른 멤버들이 표현해 낼 자유분방한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은 자유를 쫓는 크래비티의 경쾌한 일탈을 표현했다.

기존 화려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팬들을 만나온 크래비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장르 변신을 펼치며 ‘4세대 K팝 루키’의 영역을 확장해갈 전망이다.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