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원영, 가상인간 아닌가요…비현실적 비주얼 [화보]

입력 2022-02-21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 원영, 가상인간 아닌가요…비현실적 비주얼 [화보]

그룹 아이브(IVE)의 원영이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원영은 '리얼 미 위드 원영(REAL ME WITH WONYOUNG)'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룩북에서 특유의 맑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원영의 상큼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상큼하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느끼게 했다.

특히 원영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와 두 번째 시즌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어떤 콘셉트도 찰떡같이 소화해냈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한편, 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데뷔곡 '일레븐(ELEVEN)'으로 음악 방송 13관왕을 차지하며 '4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완벽하게 입지를 굳혔다. 또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는 물론, 전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 '글로벌 200' 데일리 차트 한국 부문, 애플 뮤직 '오늘의 톱 100' 한국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슈퍼 루키'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 원영은 KBS 2TV '뮤직뱅크' MC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은 물론, 각종 패션 및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M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