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보이넥스트도어, 풋풋한 청춘 ‘세레나데’ MV 공개 [DA:신곡]

입력 2023-05-30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오늘(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WHO!’의 음원을 발매했다. 이와 동시에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마지막 트랙 ‘Serenad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erenade’는 개성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팝곡으로, 고백의 설렘을 담은 노래다. 조금은 서툴지 몰라도 풋풋한 진심을 꺼내 보이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세레나데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작사에 참여해 또래 음악팬들이 공감할 법한 가사를 완성했다.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고백을 하러 가는 당찬 여정을 롱테이크 기법으로 담았다. 그녀의 집 문을 두드리는 태산의 모습으로 시작해 길거리를 걷는 동안 멤버들이 자연스럽게 한 명씩 등장한다. 이들은 때로는 여유있게, 때로는 긴장 가득한 모습으로 6인 6색의 세레나데를 부른다.

이어 멤버들은 길거리, 패스트 푸드점, 집 앞을 배경으로 청춘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그녀의 집 앞에서 해가 질 때까지 사랑을 노래하며 진심어린 마음을 전한다. 마침내 그녀의 집 문이 열렸지만 예상치 못하게 그녀의 아버지가 등장하자 잔뜩 얼어버린 멤버들의 모습에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보이넥스트도어는 ‘Serenade’를 마지막으로 총 세 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보는 재미가 있는 음악’을 추구하는 팀의 색깔을 보여줬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30일) 오후 9시 30분 Mnet 방송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방영되는 글로벌 데뷔쇼 ‘BOYNEXTDOOR TONIGHT’(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에서 트리플 타이틀 전곡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