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10월 첫 대면 팬미팅 개최

입력 2023-09-13 0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첫 오프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P1Harmony FAN MEETING ‘P1uspace H : N Z GO!’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의 상세 내용을 안내했다.

‘P1uspace H : N Z GO!’는 피원하모니의 첫 오프라인 팬미팅으로, 오는 10월 21일~22일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놀자 GO!’를 알파벳으로 표현한 공연명 ‘N Z GO!’처럼 피원하모니와 피스(P1ece∙팬덤명)가 함께 즐기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번 팬미팅은 피원하모니의 화려한 무대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들로 채워진다.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서 피원하모니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블루 계열의 스포티룩을 소화한 피원하모니는 편안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P1uspace H : N Z GO!’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실시하며, 일반 예매는 22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피원하모니는 2023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1ONEER’로 올해 총 37개 도시를 순회하며 대규모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