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이 거한 생일 축하를 받는다.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성한빈은 생일 축하 스페셜 투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돼 오는 6월 13일에 팬들의 축하를 받을 예정이다.
관련 투표는 지난 5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됐다. ▲ 4만 픽 달성 시 아이돌픽 앱과 웹 페이지 메인에 해당 아이돌의 팝업 축하 배너 게재, 온라인 기사, 서울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1일 서포트가 진행된다. ▲ 10만 픽 달성 시 전광판 광고 서포트는 같은 장소에서 기념일을 포함해 3일간 지원된다. ▲ 최종 순위 1위 달성 시 서울 명동 옥외 LED 전광판 광고를 7일 받게 되는 방식이다.
성한빈은 총 9만 90픽을 획득하며 최종 1위를 차지, 1위 리워드와 40,000픽 달성 리워드를 모두 받게 됐다. 이에 6월 10일부터 7일 간 명동 옥외 전광판을 통해 성한빈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송출된다. 또, 생일 당일 아이돌픽 앱 팝업,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성한빈은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에서 시청자들과의 연결고리이자 세계관을 이끌어가는 상징적인 존재인 스토리텔러로 등장한다.
성한빈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으로 데뷔해 Mnet의 스타 등용문 계보를 잇고 있는 만큼 지원자들에게 롤모델이자 든든한 선배 그리고 아이메이트와 지원자들의 연결고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