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임요환, 스타2 클랜 '슬레이어즈' 결성

입력 2010-11-09 18:56: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타크래프트2로 화려하게 복귀한 황제 임요환이 새롭게 클랜 '슬레이어즈'를 결성하고 GSL 시즌3의 준비에 나섰다.

그는 9일 새벽 한 스타크래프트2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임요환입니다'라는 글을 올리고 새로운 클랜 결성을 알렸다. 임요환은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리그(GSL) 시즌3를 앞두고 GSL 시즌2 당시 무소속으로 활동했던 고충에 대해 설명하며, 시즌3에서는 좋은 성적을 위해 고수 게이머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의지를 밝혔다.

임요환은 "GSL시즌2에서 무소속으로 활동했는데 힘든 점이 많았다. GSL 시즌3에 들어가기 전에 조촐하지만 클랜활동을 시작해 볼까 한다. 친목용 클랜이 아닌 고수 게이머들을 모시고 한 수 배워 볼까 한다. 부족한 저와 함께 할 분들을 찾는다"고 글을 남겼다.

임요환은 새로운 클랜 명칭을 자신의 아이디 SlayerS_'BoxeR'의 첫부분을 딴 '슬레이어즈'로, 다이아리그 래더점수 1,800점 이상의 고수게이머로 클랜 가입 기준을 정했다. 또한 그는 인터넷포털 네이버에 카페를 개설하고, '한 수 배워봅시다'라고 인사말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GSL 시즌1 우승자 김원기, 임요환, 이윤열 등의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리그(GSL) 시즌3는 오는 15일과 16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22일부터 본격적인 리그에 돌입할 예정이다.

최호경 게임동아 기자 (neoncp@gamedonga.co.k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