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털 없어!!” 이덕화 모발대발하게 만든 김동현의 도발 (도시어부5)

입력 2023-09-14 2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4일 밤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낚아야 사는’ 리얼 어부들의 생존 적응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연이은 폭염주의보 속에서도 먹고살기 위해 더위와 싸워가며 생존 낚시를 이어가는 도시어부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친 멤버들을 위해 김동현은 모자에 얼음을 넣어 더위를 이길 비법을 전수하고 이덕화에게 이를 권하나 “(머리)털이 없어서 머리 얼어!”라며 이덕화를 울컥하게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 계속 라면과 고추장밥만 먹을 수 없다며 의지를 불태우던 이경규는 마음과 달리 낙지를 낚고 모두의 놀림과 무시 속에 스스로도 낙지를 문어라 부정하며 주머니에 구겨 넣는 등 절망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물고기를 현금으로 바꿔주는 거래가 시작되자 이경규는 “미치겠다”라며 안절부절 하지만 현재 낙지가 귀해 시세가 높다는 중도매인의 말에 급격히 화색 하며 수익금 1등을 향한 기대를 드러낸다.

과연 무시당했던 낙지의 반란으로 이경규가 황금배지를 받아 고추장밥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반전의 반전의 반전 수익으로 결정된 부자 어부의 정체는 1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