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OMG 제공]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정규앨범에는 타이틀곡 ‘Lonely(론리)’를 비롯해 ‘Fantasy(판타지)’, ‘고민해’, ‘Daydream(데이드림) (Feat. pH-1)’, ‘항해’, ‘So Good To Me(쏘 굿 투 미)’, ‘네가 너 다울 수 있게 (Feat. JINBO)’, ‘Game(게임) (Feat. GSoul)’, ‘Blind(블라인드)’, ‘흐림’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후디는 10곡 전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앨범 전반에 세련되고 섬세한 음악 스타일을 녹여냈다. 다양한 키워드를 활용한 곡명도 후디가 전할 풍부한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또 pH-1, JINBO(진보), GSoul(지소울) 등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을 펼쳤다. 후디와 pH-1은 앞서 컬래버레이션 음원 ‘LATELY(레이틀리) (Feat. Hoody)’로 좋은 시너지를 발휘한 바 있어 이번 신곡 ‘Daydream’도 기대를 모은다.
이미지 하단에는 어두운 터널을 통과한 자동차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정규앨범으로는 4년 만에 돌아오는 후디가 펼칠 특별한 음악 항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후디의 정규 2집 [항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