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OMG 제공]
[항해]는 후디가 4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넓은 바다를 항해하는 배처럼 자유로이 방랑하는 감정을 담았다.
후디는 앨범 소개글을 통해 “이 앨범이 듣는 모두에게 따분한 일상으로부터 잠시나마 벗어날 수 있는 행복감을 가져다주길 바라며, 우리 모두 누군가에게 이런 소소한 일탈 같은 존재가 되기를 바란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후디를 위해 pH-1, JINBO(진보), GSoul(지소울)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보다 다채로운 감성과 메시지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Lonely(론리)’는 밝고 경쾌한 비트와 후디만의 청량한 감성이 매력적인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후디의 우아하면서 세련된 비주얼, 여름날의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풍경, 멋진 영상미로 보고 듣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이 밖에 이번 [항해]에는 ‘Fantasy(판타지)’, ‘고민해’, ‘Daydream(데이드림) (Feat. pH-1)’, ‘항해’, ‘So Good To Me(쏘 굿 투 미)’, ‘네가 너 다울 수 있게 (Feat. JINBO)’, ‘Game(게임) (Feat. GSoul)’, ‘Blind(블라인드)’, ‘흐림’ 등 후디가 직접 작사·작곡을 맡은 총 10곡이 실린다.
후디의 정규 2집 [항해]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onely’ 뮤직비디오는 오늘(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