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VIXX) 21일 컴백…SF 영화 같은 티저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23-11-17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스(VIXX) 21일 컴백…SF 영화 같은 티저 트레일러 공개

그룹 빅스(VIXX)가 컴백을 앞두고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빅스는 17일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ONTINUUM' 타이틀곡 'Amnesia'의 오피셜 티저 트레일러를 게재하며 웅장한 세계관을 예고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빅스는 판타지 SF 영화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의 감각적인 트레일러로 독보적인 감성을 뽐내며 압도되는 기분을 선사했다. 몰입도를 이끌어내는 무게감 있는 영어 내레이션과 시공간을 알 수 없는 판타지한 배경들이 펼쳐져 호기심을 더했다.

다양한 공간에 균열이 생기는 장면으로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Amnesia'의 몽환적인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빅스의 귀환을 알렸다.

빅스는 이번 앨범 'CONTINUUM'에 빅스로서 끊임없이 연결된 무한한 여정의 의미를 담았으며, '연속'이라는 주제를 다양하게 풀어내며 멤버 개개인의 성장과 빅스의 끝없는 발전이라는 메세지를 담았다. 방황하던 이들이 진정으로 지켜내려던 것을 망각으로부터 찾아내며 빅스로 완성해내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빅스만의 단단한 세계관으로 다시 한 번 컨셉추얼 최강자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빅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ONTINUUM'은 오는 11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는 12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CONTINUUM''을 개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