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이 밤이 가면’ 오늘(21일) 발매

입력 2023-11-21 0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유지우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나선다.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지우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이 밤이 가면’이 발매된다.

‘이 밤이 가면’은 사랑이 지나간 후 느끼는 감정과 아픔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세련된 선율과 함께 ‘이 밤이 가면 그대를 볼 수 있을까 그대 없는 밤 너무 아프지만/다시 안을 수만 있다면 더 견딜 수 있어 이렇게 그댈 그리워해’처럼 쓸쓸한 이별의 밤을 그린 가사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번 곡은 유지우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이 귀에 스며들며 작품에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다수의 앨범과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안솔희, 이한이 힘을 합쳐 웰메이드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유지우는 고유의 색채가 돋보이는 앨범을 통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헸다. 또한 웹툰 OST에 참여하는 등 폭넓은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유지우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이 밤이 가면’은 오늘(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